
[PEDIEN] 광주시교육청은 24일 본청 상황실에서 상반기 동안 뛰어난 성과를 보인 우수 교육공무직원 15명에게 교육감 표창을 전달했다.
이번 표창 대상자들은 공립학교 및 교육기관에서 5년 이상 성실하게 교무실무사, 조리사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며 광주교육 발전에 묵묵히 기여해 온 인물들이다.
시교육청은 각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추천받은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평소 근무 태도, 직무에 대한 책임감, 동료와의 협업 능력 등 다각적인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적으로 직무를 수행해 준 교육공무직원 여러분 덕분에 광주교육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격려했다.
이어 “광주교육의 소중한 일원이라는 자긍심을 마음속 깊이 새기고, 앞으로도 교육 현장을 더욱 빛내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