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건강한 한끼 나눔’행사 실시 (김해시 제공)



[PEDIEN]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8일, 지역 장애인 이용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한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외식업체 ‘수백당’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따뜻한 돼지국밥과 순대국밥이 제공되어 지역 장애인들에게 든든하고 정성스러운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임주택 (재)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수백당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과 연계를 통해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여러 단체들과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장애인을 위한 다채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김해지역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복지관 이용 및 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