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거창군 위천면 이장협의회가 2026년 이장 가족 한마음 체육행사를 거제시 일원에서 개최했다.
지난 20일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장단과 위천면, 수승대농협 직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의 주요 목적은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있었다. 참석자들은 거제식물원, 자연예술랜드 등 거제도의 주요 명소를 함께 둘러보며 위천면의 발전 방향과 이장단 운영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다.
강신훈 위천면이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일상에서 벗어나 심신을 재충전하는 유익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이장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신종호 위천면장 역시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 편의를 위해 헌신하는 이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는 위천면 이장협의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더욱 살기 좋은 위천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위천면 이장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장 간 협력과 소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주민 편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