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영암군 금정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와 금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8일,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제약으로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구를 위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특히 어르신 가구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목표로 진행됐다. 복지기동대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집 안팎에 쌓인 생활 폐기물을 직접 정리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영택 금정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장은 “깨끗해진 환경을 보시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역사회 내 온정 나눔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