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세종대왕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올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지난 3월 첫 행사 이후 분기별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위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한자리에 모여 직접 빵을 만들고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들이 준비한 빵은 2분기 대상 경로당인 번도4리, 번도5리, 백석2리 경로당에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 세종대왕면 내 28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빵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행사 현장을 찾은 김희수 세종대왕면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지운집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이라도 드리고자 위원들이 한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분기별 빵 나눔 행사를 통해 28개 경로당을 차례로 찾아가 정성과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대왕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화합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지역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왔으며, 사랑의 빵 나눔 행사는 이러한 활동 중 대표적인 봉사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