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2동 체육회, 한마음 동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평택시 제공)



[PEDIEN] 평택시 신장2동에서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신장2동 한마음 동민 체육대회'가 지난 20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 경기, 동민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승패를 떠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와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채워져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 중간중간 마련된 주민 참여 이벤트와 친선 족구 경기는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푸짐한 경품 추첨은 참여 주민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를 주관한 전창기 신장2동 체육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한마음으로 응원해 주신 동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가 신장2동 주민들이 더욱 단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라 신장2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쓰신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보여주신 주민들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신장2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장2동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주민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