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봉사활동 실시 (평택시 제공)



[PEDIEN]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평택시 신장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가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4일, 신장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 회원 15명은 정성껏 담근 열무김치를 관내 홀로 어르신 50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제철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송문호 회장은 “정성껏 담근 열무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영라 신장2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봉사를 통해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자원봉사 나눔센터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봉사자들의 헌신이 더해져, 신장2동의 홀로 어르신들은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