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구리시 수택2동에 사랑의 쌀 270kg 기탁 (구리시 제공)



[PEDIEN] 구리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월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쌀 270kg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지난 6월 21일 열린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보낸 쌀 화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해당 쌀은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의 도움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번 나눔 역시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조합은 개발사업 추진 과정에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허현수 조합장은 "정기총회를 축하해 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하는 뜻에서 기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희 수택2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나눔의 가치가 지역사회 곳곳에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민관협력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