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화성특례시 동탄9동이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학업 지원을 위해 서울바른정형외과로부터 인재육성기금 3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지난 22일 동탄9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장학금을 받는 학생과 학부모, 지역 사회단체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을 실천한 서울바른정형외과 김종민 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서울바른정형외과는 올해 1월 1천만원 기탁에 이어 이날 지역 청소년 2명에게 각각 1천만원씩, 총 2천만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원했다. 이는 교재 구입 및 학원비 등 학생들의 학업에 직접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로써 서울바른정형외과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기탁한 총 누적 금액은 3천만원에 달한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더 큰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람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종민 원장은 “경제적 부담을 덜고 학업에 전념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정의 동탄9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이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든든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