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주민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개최 (천안시 제공)



[PEDIEN] 천안시 중앙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20일, 주민 150여 명을 초청해 '제2회 주민화합 힐링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친 마음에 시원한 바람 같은 설렘을 안겨주려는 취지다.

행사장을 가득 메운 주민들은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아름다운 합창 무대와 실력 있는 지역 가수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감상하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특히, 노래교실 인기 강사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흥겨운 무대는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장윤곤 주민자치회장은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웠던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음악으로 소통하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활기차고 행복한 중앙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정창호 중앙동장은 “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주민자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원한 바람과 함께한 이번 음악회가 주민들의 마음에 따뜻한 기억으로 오래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