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영주시 시청



[PEDIEN] 영주시 상망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위한 따뜻한 식사 나눔 행사를 펼쳤다.

지난 22일 상망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자치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자장면이 어르신들의 식탁에 올랐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이웃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르신들은 정성껏 자장면을 준비하고 제공한 주민자치위원회와 봉사자들에게 연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교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천수 상망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어르신을 공경하고 돌보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망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 주민 화합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주민자치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