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부천사운동본부, 영귀미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홍천군 제공)



[PEDIEN] 홍천기부천사운동본부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3일, 홍천기부천사운동본부는 영귀미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홍천중앙교회 이민수 목사의 꾸준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 목사는 평소에도 홍천군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왔다.

이민수 목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영귀미면 내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사회의 훈훈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