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군산시가 올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을 뽑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9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6월 제철 특산물인 갑오징어를 선물로 받게 된다. 지난해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누적 참여자 2만 1677명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어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구글 폼 신청서까지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7월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산의 제철 특산품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지역 특산물 증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농어촌 상생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군산섬잇길은 K-관광섬으로 선정된 말도, 보농도, 명도, 광대도, 방축도 5개 섬을 잇는 해상 트레킹 코스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다채로운 섬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관광 명소로 오는 7월 11일 임시 개통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