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 배드민턴동호회,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배드민턴대회 우승 (안동시 제공)



[PEDIEN] 안동시청 배드민턴 동호회가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배드민턴 대회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 6월 20일 열린 이번 대회는 경북도 및 도내 시군, 대구광역시, 군위군 등 총 19개 팀에서 320여 명의 공무원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선수들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 공무원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한 이번 대회에서 안동시청 동호회는 예선전부터 남다른 경기력을 과시하며 결승에 순조롭게 진출했다.

결승전에서도 끈끈한 조직력과 불굴의 투지를 바탕으로 전 경기를 무패로 장식하며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선수들은 평소 꾸준한 훈련과 동호회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경기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회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하나 된 힘이 우승이라는 값진 결실로 이어졌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건전한 체육 활동을 통해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증진하고, 시민들에게 모범이 되는 동호회로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