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장수군이 23일 군민회관에서 2026년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을 열었다. 오랜 시간 군정 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에 헌신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이날 행사에는 황현철 농산업건설국장을 비롯해 빈중배 안전재난과장, 박철수 기술보급과장, 정형모, 최경훈 씨 등 이퇴임 직원들과 가족, 동료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공로패 전달과 이퇴임자 소감 발표, 기념 촬영, 최훈식 장수군수와 최한주 군의회 의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해 온 이퇴임 직원들의 노고에 따뜻한 박수를 보냈다.
황현철 국장은 "공직 생활 동안 곁에서 응원해 준 가족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후배 공무원들이 군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며 장수군 발전을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오랜 기간 군민과 군정을 위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헌신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수군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새로운 인생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수군은 앞으로도 공직자에 대한 예우와 조직 내 화합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군정 운영과 행정 신뢰도 제고에 힘쓸 방침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