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봉사회, 쌍봉동 어르신 건강과 웃음 위한 경로위안잔치 개최 (여수시 제공)



[PEDIEN] 여수시 쌍봉동에서 지난 20일, 참사랑봉사회 주관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쌍봉동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가 함께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쌍봉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잔치에는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 12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회는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나누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식사 후에는 노래자랑, 경품 추첨, 기념품 전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어르신들은 흥겨운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박암 참사랑봉사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호 쌍봉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민간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만든 뜻깊은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년 창립 이후 매년 두 차례 경로위안잔치와 미용 봉사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참사랑봉사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