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군청 (완주군 제공)



[PEDIEN] 완주군 비봉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3일 비봉생활체육공원 인근 산책로 '노적길' 일원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주민자치위원 11명이 참여한 이번 활동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적길 주변의 무성한 잡초를 제거하고 수목 전지 작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이는 주민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날 위원들은 잡초 제거와 가지치기 작업을 통해 보행로를 확보하고 위험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며 주민들의 보행 안전성 향상에 기여했다.

최병희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아침 일찍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