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면 효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경주시 제공)



[PEDIEN] 산내면 자율방범대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효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8일, 산내면 아하 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400여 명을 비롯해 유관기관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롭게 문을 연 산내면 아하 센터를 장소로 택한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정성껏 준비한 오찬 대접, 초청 가수 공연 및 장기 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준호 산내면 자율방범대장은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든든한 파수꾼으로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우 산내면장 또한 “오늘날 풍요로운 산내면을 일궈내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살기 좋은 산내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