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가득 행복꾸러미’ 전달 (목포시 제공)



[PEDIEN] 대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영양가득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 협의체는 영양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 2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건강죽, 곰탕, 김, 계란, 두유 등 총 11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 2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을 돕고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의체 위원들은 꾸러미 전달과 더불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등 진심 어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안국 협의체 위원장은 “준비한 행복꾸러미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여 따뜻한 온정을 나누겠다”고 밝혔다.

최희선 대성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체 위원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단 한 분의 주민도 소외되지 않는, 살기 좋은 대성동을 만드는 데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