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2차 운영 (홍천군 제공)



[PEDIEN]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난 6월 23일, 2026년 2차 운영 회의와 위촉식을 개최하고 센터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날 센터 3층 프로그램실에서는 센터의 주요 정책 자문과 운영에 참여할 신규 운영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새로 위촉된 운영위원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향후 기관 운영에 기여하게 된다.

이어진 운영 회의에서는 상반기 사업 성과에 대한 보고와 함께 안건 토의가 이루어졌다. 참석자들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센터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이병용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회의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발전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는 이번 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