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대전 중구 문화1동은 지난 26일 대전기독교사회복지관에서 관내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등 150여명을 모시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나눔 경로잔치’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문화1동 자생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개최한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흥겨운 공연과 함께 자생단체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수육과 잔치국수, 떡, 과일 등의 식사를 대접했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로잔치를 위해 남부새마을금고 대사신협 및 문화1동 골목형상점가 상인회의 따뜻한 후원으로 마련된 기념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영창 회장은“홀로 계신 어르신들께 따뜻한 위로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생단체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온정이 넘치는 문화1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선희 동장은“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직접 요리하고 봉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소외받지 않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