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서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환경정화 활동 실시 (영천시 제공)



[PEDIEN] 영천시 서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가 지난 25일 화룡동 일대에서 대규모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위원회 회원 11명은 '바르게 살자'비석 주변을 중심으로 정비 작업을 진행하며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회원들은 비석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말끔히 치우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깨끗하고 살기 좋은 서부동을 만들기 위한 위원회의 노력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박대진 위원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쾌적한 마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지역 사회 발전에 대한 위원회의 강한 의지를 보여준다.

서성호 서부동장 역시 이번 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내 고장 환경 보전에 주민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을 당부했다.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깨끗한 환경 조성의 밑거름이 될 것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