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 임원단 출범 (영천시 제공)



[PEDIEN] 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새로운 리더십이 등판했다.

지난 6월 25일 열린 정기회의에서 신규 주민자치위원이 위촉되었으며, 이로써 임원단 구성이 최종 마무리되었다. 새로운 임원단은 앞으로 1년간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갈 중책을 맡게 된다.

신임 위원장으로는 안재준 위원이, 부위원장에는 김창수 위원이 각각 호선되었다. 이로써 주민자치위원회는 새로운 임원단을 중심으로 향후 1년간의 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주민자치센터가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핵심적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더욱 발전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이를 위해 위원들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안재준 신임 위원장은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그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조율하여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안 위원장은 "주민 참여를 확대하고 실질적인 삶의 질을 높이는 프로그램 운영에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이라며 "앞으로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에 대한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