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수원특례시의회가 지역 어르신들의 헌신에 감사하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경로잔치에 참석했다. 지난 25일 루클라비웨딩홀에서 열린 ‘2026 권선1동 경로잔치’는 지역사회 경로 효친 분위기 조성과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목표로 권선1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제13대 시의원 당선자, 지역 어르신, 자원봉사자 등 900여 명이 자리를 빛냈다. 식전 행사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이어 축사와 오찬, 풍성한 축하공연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흥을 돋웠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행복은 모두 어르신들의 헌신적인 삶 덕분”이라고 강조하며, “오늘 이 자리가 어르신들께는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고, 오래도록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 의장은 “수원특례시의회는 어르신들께서 더욱 편안하고 행복하게 생활하실 수 있는 수원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모습도 보였다. 수원특례시의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정책 마련에 힘쓸 전망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