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3동 텃밭마트, 한 병의 물로 전하는 ‘사랑의 생수’ 기부 (인천서구 제공)



[PEDIEN] 인천 서구 가좌3동에 위치한 텃밭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지역 내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텃밭마트는 지난 5일, 시원한 생수 112세트를 가좌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노형균 텃밭마트 대표는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시원한 물 한 병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달된 생수는 관내 독거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폭염에 특히 취약한 가구에 우선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박은선 가좌3동 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노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텃밭마트는 평소에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수, 컵라면 등 생필품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