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라이온스클럽, 북면에 백미 81포 기탁 (가평군 제공)



[PEDIEN] 가평군 북면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가평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백미 81포를 전달받았다.

이번 백미 기탁은 지난 10일 열린 가평라이온스클럽 제50대 및 제51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기탁된 백미는 북면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채정훈 신임 가평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가평라이온스클럽은 언제나 지역 이웃들과 함께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더불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동복 북면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늘 깊은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가평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백미는 꼭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