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동 새마을협의회, 어르신 초청 식사 나눔 행사 개최 (목포시 제공)



[PEDIEN] 무안군 하당동 새마을협의회가 지난 20일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식사 나눔 행사’를 개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하당동 소재 식당에서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두유를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새마을부녀회 회원들도 직접 떡을 준비하고 배식에 참여하는 등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탰다. 이들의 따뜻한 손길은 행사의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강원 하당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행사 준비에 함께해 준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윤경희 하당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정성을 모아주신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