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사회복지인의 밤 개최…지역 복지 발전 도모

복지 종사자 격려와 민관 소통의 장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제11회 홍천군 사회복지인의 밤 성황리 개최 (홍천군 제공)



[PEDIEN]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3일 K컨벤션웨딩홀에서 '2025년 제11회 홍천군 사회복지인의 밤'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관이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수상자들을 비롯하여 사회복지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역 기관 및 단체장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홍천군민들의 지역 복지 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장에서 땀 흘리는 종사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민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 복지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협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를 통해 향후 복지 전달 체계를 강화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활성화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오늘 수상자들뿐만 아니라,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모든 복지인들의 노고가 홍천군의 복지를 굳건히 지탱하고 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기관과 종사자 간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더욱 발전된 복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