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가족센터, 오는 26일 ‘다가치온축제’ 개최

‘다양성 존중, 열린 소통, 함께 성장’의 가치를 담은 가족 축제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중구가족센터, 오는 26일 ‘다가치온축제’ 개최



[PEDIEN] 인천중구가족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하늘구름광장 일대에서 ‘다가치온가족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성 존중, 열린 소통, 함께 성장’의 가치를 담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19개의 가족 체험 부스 △가족 그리기 대회 △문화공연 및 버블쇼 등이다.

특히 ‘가족 그리기 대회’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참여 대상은 인천 거주 유치원·초등학교 재학생이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회 결과에 따라, 유치부, 저학년부, 고학년부로 나눠 각각 장려상 2명, 우수상 1명, 최우수상 1명 총 12명을 시상하며 작품이 담긴 트로피도 수여한다.

최종 수상자는 오는 6월 21일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인천중구가족센터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에게 체험 물품을 담을 수 있는 장바구니를 12시 30분, 2시 30분 두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 부스 중 7개를 체험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세 번째로 행사 당일 가족 그리기 대회 참여 아동들을 위한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정광웅 센터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다가치온가족축제’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새겨보고 부모와 자녀 모두가 행복한 가족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