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디언 종합광고대행업 확장..CF기획 및 제작
(주)피디언 종합광고대행업 확장..CF기획 및 제작
  • 장영승
  • 승인 2017.11.13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과 소비자에게 win-win
▲ 추블리 부녀(추성훈, 추사랑)의 영상촬영 현장 스틸컷

[피디언]대표적인 장 건강기능식품인 ‘해피클린’의 모델인 추블리 부녀(추성훈, 추사랑)의 지면 및 CF영상촬영을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피디언에서 제작 및 기획했다.

‘해피클린’은 독자적인 R&D로 개발한 식물혼합분말과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처방, 제조해 탁월한 디톡스 효과를 통해 몸 속 노폐물과 독성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등록(제10-1405372) 성분인 ‘대두펩타이드’를 함유한 대두미강발효분말은 장 운동을 활성화해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전 연령층이 섭취해도 무관하며,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해피클린’은 해피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전 연령층이 섭취해도 무방하다.

해피런㈜ 관계자는 “이번 추블리 부녀의 모델로 인해 ‘해피클린’이 전 연령층에게 더 알려져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추블리 부녀를 모델로 택한 결정적인 계기는 그들이 평상시에 보여주는 따듯한 가정과 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해 진행됐다”고 전했다.

(주)피디언은 로봇저널리즘 시스템을 개발해 정부, 중앙부처, 지자체 등에서 나오는 보도자료를 전국에 제휴돼있는 언론사에 실시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9월 종합광고대행업을 확장하면서 마케팅, CF제작 및 기획을 하고 있다.

(주)피디언 관계자는 언론사와 종합광고대행이 만나면서 기업과 소비자에게 보다 더 낳은 효과를 서로에게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CF영상은 오는 12월부터 종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