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개2동, '룰루랄라 케이크 만들기' 행사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특별한 하루 선물

온세계비전공동체 후원, 직접 케이크 만들며 즐거운 추억 쌓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부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룰루랄라 신나는 케이크 만들기’행사 진행 (부평구 제공)



[PEDIEN] 부평구 부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8일, 저소득가구 청소년 15명을 초청하여 '룰루랄라 신나는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온세계비전공동체의 따뜻한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평소 문화 체험 기회가 적은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아 케이크를 만들었다. 직접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을 바르고, 다양한 장식과 레터링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완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신만의 케이크를 완성한 청소년들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 참가자는 “직접 만든 케이크를 가족과 함께 나눌 생각에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병관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임을 밝혔다.

박미숙 부개2동장은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 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