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립 20주년 기념 희망나눔 감사행사 개최

지역 복지 증진 기여… 이동환 시장, 나눔의 가치 강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설립 20주년 희망나눔 감사행사 개최 (고양시 제공)



[PEDIEN]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가 설립 20주년을 기념하여 희망나눔 감사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1일 일산서구청 가와지대강당에서 열렸으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협의회의 노고를 기리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김성회 국회의원, 이경혜·명재성 도의원, 김응화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후원자, 봉사자 등 17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협의회의 20주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발전과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응원했다.

행사는 국악공연 '지음'의 아름다운 선율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표창장이 수여됐으며,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이동환 시장은 축사를 통해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소중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후 20주년 감사 영상 상영, 타임캡슐 봉인식, 사랑의 이불 전달을 위한 나눔 편지 작성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난 20년간 협의회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20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