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남양주가평지사, 다산2동 김장 나눔 행사 지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부,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다산2동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 다산2동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 온누리상품권 기부 사진 (남양주시 제공)



[PEDIEN] 국민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지사가 다산2동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건보공단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건보공단 남양주가평지사는 다산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 매년 참여하며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 김장 행사에는 건보공단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직접 참여해 김장김치를 담그고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다산2동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됐다.

김선주 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미선 다산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이 없는 다산2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산2동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