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수험생 응원 캠페인으로 따뜻한 격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함께 수험생에게 희망 메시지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오남읍 남양주시 오남읍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함께 수험생 격려 캠페인 펼쳐 사진



[PEDIEN] 남양주시 오남읍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함께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격려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오남읍 주요 도로변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위원들과 오남읍 직원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았다!', '열심히 했으니 잘될 거야~' 등의 구호를 외치며 차량과 보행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넸다.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임무영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위원장은 수험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불어 지역 청소년을 응원하고 바른 가치관을 심어주는 시민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을 약속했다.

이석태 오남읍장은 이번 캠페인이 오남읍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수험생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평가했다. 앞으로도 시민 참여를 통해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남읍은 앞으로도 지역 단체와 협력하여 청소년을 격려하고 긍정적인 시민의식과 공동체 정신을 확산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